공지사항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송년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1-04 12:55 댓글0건

본문

송  년  사

존경하는 임직원 여러분,
벌써 한해가 가고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게 되었습니다.
직원 여러분들은 한해동안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셨는지요.
그 목표가 크던 작던 목표한 바를 달성한 분도 있을테고 아니면, 원하는 만큼 성과를 내지 못하는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됩니다.
그러나 한동건설,한동C&C의 자랑스러운 임직원 여러분인만큼, 목표를 위해 최선을 다해 오셨을 거라 믿습니다.

올 한해는 코로나로 인한 한번도 겪어보지 못한 세상을 살다보니 지속적인 경기불황으로 인해  우리 회사에게 참으로 다사다난한 한해였습니다. 저를 비롯한 회사의 직원들은 회사의 안정을 위해 업무에 더욱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경영방침 또한 본격적인 혁신경영으로 들어섰던 모든 면에서나 큰 변화가 있었던 한해였습니다.
그 결과 현재 우리회사는 불황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수주와 예정된 수주 물량을 통해 안정권에 들어서 더 높은 목표를 향해 한 걸음씩 다가가고 있습니다.

임직원 여러분,
저는 여러분이 회사에 갖는 애사심을 바탕으로 이곳에서 항상 최선의 기량을 발휘하려고 하는 노력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저 역시 여러분 개개인의 장점을 살려 그 안에서 인재를 알아보며, 그만큼의 대우를 하려 노력했습니다. 또한 여러분이 더 나은 환경에서 업무에 정진할 수 있도록 힘썼습니다.
물론 여러분의 열정과 노력이 없었더라면 회사가 현재 이 자리에 서지 못했을 수도 있었을 것입니다.

여러분, 회사의 미래는 인재에게 달려있습니다. 회사는 결코 혼자 힘으로 이끌어갈 수 없습니다. 또한 누구나 인정하는 인재라 하더라도, 그 혼자의 힘으로는 조직을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나갈 수 있습니다. 소위 조직이란 아무리 그 역할이 미비해도 각기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해야만 제대로 운영될 수 있습니다.

작년 여러분의 노고에 힘찬 박수를 보내며, 올해에도 여러분의 기량을 맘껏 발휘해주시길 바랍니다. 힘든 일이 있더라도 처음부터 좌절하기보다는, 된다는 마음가짐으로 업무에 임했으면 합니다. 우리 한동건설,한동C&C는 여러분이 그러한 긍정적인 마인드를 지니고 업무에 정진하는 순간 세계적인 인재로 거듭나리라고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한해의 마지막을 맞아 임직원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깃들기를 기원하며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2020 년 12월 31일

주식회사 한동건설/한동C&C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